피부 주름은 물론 처짐까지 해결 '울쎄라 리프팅 시술'( ) > 칼럼 - 커뮤니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카카오톡

칼럼 - 커뮤니티

칼럼 - 커뮤니티 | 올리팅의원 모발이식클리닉
올리팅 칼럼 ALL LITING COLUMN
피부고민과 리프팅 정보를 빠짐없이! 칼럼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피부 주름은 물론 처짐까지 해결 '울쎄라 리프팅 시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65회 작성일 22-06-08 20:59

본문

동안 이미지가 각광 받고 있는 오늘날,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은 상대적으로 여성이 높을 수밖에 없을 터.

특히 결혼 준비를 하는 20대 후반을 포함하여 본격적인 피부 노화가 시작돼 피부 처짐 현상이 두드러지는 30~40대에게 피할 수 없는 세월의 흔적과도 같은 잔주름과 탄력 없는 피부는 단연 큰 고민이 된다.

이에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을 많이들 찾는 추세로 최근 수술 없이 피부의 주름은 물론이고 처짐 현상까지 해결하는 '울쎄라 초음파 리프팅'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울쎄라는 미국에서 개발된 리프팅 장비로 흔히 레이저 리프팅으로 홍보되고 있지만 엄밀히 말하자면 '울세라피'라고도 불리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영상장치를 이용해 피부 속 8mm까지 직접 보며 진단 후 표피와 진피뿐 아니라 피부 및 지방층 밑에 있는 근막층인 SMAS층까지 적용하는 리프팅 시술로 피부 표면은 손상되지 않으면서 타겟한 층에만 일련의 열 응고 부위가 만들어지는 원리이다.

덕분에 경도에서 중증도의 피부 처짐과 함께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가장 적합하며, 턱밑 목선과 턱 주변부 처짐 그리고 앞가슴 부위 잔주름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부족한 볼륨은 필러나 보톡스, 지방이식 등과 병행하여 보완할 수도 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적용되는 레이저 시술은 차이가 있기 마련이나 일반적으로 빛 에너지에 의존하는 레이저는 피부 속 깊은 조직에 최적의 온도를 전달할 수 없으며, 피부 리프팅 효과에 대한 특별한 승인도 받지 못한 경우가 많다.

그러나 울쎄라의 경우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리프팅 장비로 적절한 온도를 피부 및 깊은 조직까지 전달해 피부조직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콜라겐 생성에 따른 충분한 리프팅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술 후 2~3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나 시술 후 당일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효과 유지를 위한 쿨링 등의 에프터 케어는 선크림 외에는 특별히 필요로 하지 않다는 것도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만 울쎄라 리프팅의 경우 반드시 해당병원이 울쎄라 본사에서 인증하는 울쎄라 시술 공식 자격증 혹은 전문 자격증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는 1000 임상례 이상 시행한 의사에게만 주어지는 자격증으로 울쎄라 공식 인증 시술병원이라면 공식 울쎄라사와 협력하여 장비를 관리하며 재생팁이 아닌 정품팁만을 사용한다.

따라서 시술 전, 개인 피부상태와 피부층 두께, 시술 부위를 의사에게 진단 받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합한 리프팅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며, 울쎄라 리프팅 시술 시에는 해당병원의 전문성과 더불어 정품팁을 사용하는 지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77
어제
785
최대
1,735
전체
208,118

의료기관명칭 : 올리팅성형외과의원 | 대표원장 : 석효현 | 사업자등록번호 : 104-78-00354
주소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7 메디타워(5층,6층)